소식 방문서비스 예약 전 안내 사항입니다. (준비사항 체크 및 위약금 안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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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닥터고블린 댓글 0건 조회 9,706회 작성일 22-02-28 18:22본문
잘 모르거나 이해가 안가는 내용이 있으면 꼭 물어봐주세요.
인터넷
■ 방송 컴퓨터 연결에는 반드시 유선인터넷이 필요합니다. 유선인터넷 개통은 반드시 KT, SK, LGU과 같은 통신사에 미리 신청하시고 랜선을 준비해주세요.
■ 방에 랜선이나 랜선 꽂을 수 있는 포트가 있어도 실제로 살아있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 미리 꼭 확인해주세요.
■ 투컴에서는 컴퓨터 2대 연결이 필요합니다.
방송플랫폼
■ 방송하려는 플랫폼의 아이디는 미리 만들어 두시길 권장합니다.
■ 유튜브 라이브를 하려면 승인 후 24시간을 기다려야 하므로 미리 상담으로 말씀해주세요.
전기와 조명
■ 필요한 멀티탭 수량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원컴: 6구 멀티탭 2개
- 투컴: 10구 멀티탭 1개, 6구 멀티탭 1개
■ 조명 5개 초과는 설치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.
■ 조명 새제품은 되도록이면 개봉하지 말고 박스 그대로 보관하시어 저희 기술자가 개봉할 수 있게 해주세요. 상황에 따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■ DSLR(미러리스) 세팅 시 캡처보드를 새로 구매하시면 경우, 해당 제품은 개봉하지 말고 박스 그대로 보관하시어 저희 기술자가 개봉할 수 있게 해주세요. 상황에 따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책상
■ 책상 사이즈는 1400mm x 700mm 사이즈를 권장합니다.
■ DSLR 세팅 시 책상 위의 여유공간과 책상 벽 사이의 여유공간에 따라 거치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공간이 확보되는지 꼭확인해야합니다.
■ 책상과 의자 조립이 필요한 경우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니 꼭 미리 말씀해주세요.
■ 책상과 가구, 방송 장비의 배치 이동은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컴퓨터
■ 모니터나 본체를 둘 중 하나라도 새로 구매하시는 경우 꼭 말씀해주세요. 모니터와 본체를 연결하는 케이블 꼭 확인이 필요합니다.
■ 투컴하시는 경우에는 키보드, 마우스, 모니터도 2세트 필요합니다.
■ 투컴하시는 경우에는 게임컴용 모니터 모델명이나 뒷쪽 모니터 단자 사진을 꼭 찍어주세요.
■ 새 모니터 조립은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.
■ 모니터 거치용 암 조립은 추가금이 있습니다.
■ 컴퓨터 세트를 새로 구매한 경우 개봉과 배치를 도와드리는 경우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 저희에게 구매한 경우에는 개봉, 배치는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■ 컴퓨터 관련 사적인 데이터 백업 또는 이전은 의뢰자가 스스로 진행해야 합니다.
■ 컴퓨터를 저희쪽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주문 후 취소는 최대한 빨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(통상적으로 24시간) 컴퓨터는 주문 제작이 됩니다. 컴퓨터를 구성하는 CPU, 메인보드 메모리, SSD, 파워, 케이스 등의 각 부품의 포장을 개봉하여 조립하기 때문에 제품을 받으시기 전부터 개봉이 되는 제품입니다. 이미 조립이 진행된 제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지 않거나 개봉에 대한 감가 처리 후 환불이 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구매는 AS규정도 다르니 아래 AS규정 항목을 반드시 확인 해 주세요.
방(장소)
■ 낮에 세팅하는 경우에 창문이 채광으로 들어오면 세팅이 어려우니 암막커튼(블라인드)를 꼭 설치하여 창문을 가리거나, 방문 시간대를 야간 시간대로 신청해주세요.
■ 벽면은 최대한 흰색인 것이 좋고, 미색 또는 옅은 회색까지는 가능합니다.
■ 색상이 있는 벽지나 무늬가 화려하면 벽에 블라인드나 돗자리 또는 배경지 등을 이용하여 벽면을 흰색으로 만들어주면 좋습니다.
■ 방송하는 공간 사진을 보내주신 적이 없다면, 꼭 상담사에게 보내주세요.
- 방 전체구조 사진
- 책상 방향 사진
이사 세팅의 경우
■ 이사할 때 필요한 자재가 분실되어서 세팅이 곤란한 경우가 있으니 미리 꼭 확인 바랍니다.
■ 책상과 가구, 방송 장비의 배치 이동은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■ 방송하시는 방은 최대한 짐을 비워주세요. 짐을 정리하거나 옮기는 것은 해드리지 않으며, 짐 정리나 이동을 해야 세팅이 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청구 됩니다.
일정 변경과 위약금 (환불규정)
■ 방문 3일전 취소/연기 시 위약금 없음
■ 방문 2일전 취소/연기 시 5만원의 위약금
■ 방문 1일전 취소/연기 시 10만원의 위약금
■ 방문 당일 취소/연기 시 30만원의 위약금(추가 옵션과 출장비만 환불)
■ 노쇼(기술자 출발 이후)의 경우 기본세팅비와 출장비 전액 환불 불가(초가 옵션 비용만 환불)■ 영업일 기준이므로 일요일이나 휴무일은 포하지 않고 날짜 계산을 합니다,
■ 만약 월요일 방문 예약인 경우 전일(일요일)은 제외되므로,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한 날짜는 전 주 목요일이 됩니다.
■ 제주도의 경우 일정 변경 취소에 대한 항공권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편도당 약 12000원 안팎(항공사 마다 차이가 있음)
■ 해외의 경우 2주일(14일)전에 예약을 확정해야 합니다. 예약 확정 이후에 취소에 대한 항공권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■ 제품에 대한 환불은 미개봉 제품에 대해서는 배송료만 제외하고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. 환불 신청 가능 기간은 배송 도착 시점으로부터 14일 입니다.
※ 예약제로 운영되므로, 임박한 날짜의 취소는 다른 예약을 대체할 수 없어서 손실로 이어지기 때문에 위약금비율이 높은 점 양해 바랍니다.
※ 결제하여 일정이 확정된 이후 48시간 이내 취소나 연기는 위의 위약규정 영향 받지않습니다.
※ 긴급하게 당일 방문을 요청하신 경우 결제 후 취소나 연기를 하시면 10만원의 위약금이 있습니다.
※ 미리 보내드린 제품(장비)은 일정 취소 시 운송료를 제외하고 환불해드립니다.
AS규정
■ 세팅 서비스에 대한 AS는 원격 진행이 원칙이며 14일의 기간동안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■ 발생한 문제가 저희 기술자 판단에 의해 재방문이 꼭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방문으로 진행됩니다.■ 1개월 이내의 추가 방문 요청은 20만원(출장비별도)입니다.
■ 세팅 이후의 컴퓨터의 오작동은 AS 대상이 아닙니다.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■ 따라서,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저희쪽에 책임으로 무작정 주장하거나, 문제 해결을 위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양해해주시지 않으면, 컴퓨터 관련 부분에 대해서 도움을 줄 수 없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.- 세팅 이후에 주로 발생하는 문제의 80% 이상은 컴퓨터 문제입니다. 비디오(카메라)와 오디오 관련 문제가 발생하는 것도 거의 다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- 조립컴퓨터는 여러 회사의 부품들과 여러 회사의 운영체제와 소프트웨어가 조합되어 작동하는 제품입니다.
- 규격화된 부품을 조립하고, 운영체제(윈도우 10 또는 11) 기반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더라도 컴퓨터라는 제품은 여러 부품과 프로그램이 섞이면서 오작동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.
- 새로 구매한 컴퓨터도 부품과의 호환성이나 프로그램의 호환성에 의해서 충돌이나 버그가 발생하고, 같은 순서로 조립하고 프로그램을 깔아도 컨디션은 매번 다를 수 있습니다.
- 기존에 사용하던 컴퓨터도 부품이 추가되거나 프로그램이 새로 설치되고, 업데이트 하는 과정에서 오작동이 새롭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저희가 세팅하는 작업 내용은 방송에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 외에는 방송 세팅에 관련해서는 일반적인 경우에서의 컴퓨터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작업은 없습니다.
- 저희 기술자가 방문서비스 과정에서 부품 추가라던지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는 오작동 미리 예측하거나, 고의 혹은 실수로 문제를 만들어낼 수는 없습니다.
- 따라서, 저희 방문 이후에 발생하는 컴퓨터 오작동 문제는 저희가 작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가 아니고 잠재되어 있던 문제가 발견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- 다만, 저희는 의뢰자분들 보다 컴퓨터를 잘 알기에 문제점에 대해 좀 더 잘 아는 입장이기에, 의뢰자분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컴퓨터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최대한 해결 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해드리고 있습니다.
- 따라서, 의뢰자 분들께 당부 드리는 것은, 컴퓨터 문제는 매우 복잡하고 어렵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■ 컴퓨터 본체를 저희에게 구매하시는 경우에 컴퓨터는 일반 전자 제품과 다른 규정이 적용됩니다. 각 부품의 조합과 조립으로 구성이 되기 때문에 일부 부품의 하자는 교환 또는 수리로 진행됩니다.
- 하드웨어 일부의 문제에서는 본체 전체 부품을 교체하지 않습니다.-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로 발생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자체의 결함인 경우에는 해결이 어렵기 때문에, 다른 대안을 제시하여 세팅 해 드립니다.- 하드웨어 부품 자체의 결함으로 정상적인 사용(방송)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비슷한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 부품에 대한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■ 구매한 제품에 대한 AS는 제품에 해당하는 기간과 규정이 따로 있습니다. 각 제조사별 AS규정에 따르며, 궁금한 부분은 저희에게 문의 바랍니다.
추가 금액에 대한 안내
■ 미리 의뢰하지 않은 항목에 대해서는 추가 금액이 있을 수 있습니다.
■ 의뢰자 과실로 준비되지 않은 제품으로 인해 방문 당시 세팅이 진행되지 못하는 경우 재방문에 대한 비용이 있습니다.
제품 환불/교환에 관한 규정
■ 미개봉 제품은 환불됩니다.
■ 개봉된 제품은 하자나 불량이 아닌 경우 환불/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■ 방문 세팅을 받는 경우 제품 사용을 가정하고 진행하기 때문에 방문 기술자가 일일이 확인받지 않고 제품 개봉을 진행합니다.
■ 구매한 제품에 대한 환불/교환 규정은 해당 제품의 제조사/판매사 규정에 따릅니다.
서비스 이용에 대한 동의
■ 서비스 이용 금액 결제 전에 위의 모든 항목을 반드시 읽어보시고, 이에 대해 동의하실때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■ 결제가 완료되는 시점에 위의 안내 사항에 대해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