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.A.Q.
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

FAQ 검색
FAQ 검색

세팅금액 및 AS관련 목록

  1. Q신용카드나 직불카드 결제는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 카드결제 뿐만 아니라 휴대폰 결제도 가능합니다.

  2. Q
   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 가능합니다. 현금영수증 번호를 저희 카카오톡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됩니다.

  3. Q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 가능합니다. 세금계산서를 받으시려는 분의 이메일 주소와 사업자등록증을 저희 카카오톡을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4. Q

    컴퓨터나 방송장비 구매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저희는 기본적으로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만 구매 과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리구매(주문)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해당 대리 주문건도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AS는 방문으로 처리되나요?

    A

    방문 세팅은 1회 방문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AS를 위한 재방문은 하지 않습니다.

    AS는 원격으로 조치해드리고 있으며, 반드시 방문이 필요한 중요한 결함이 발견되면 방문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6. Q

    세팅받고 6개월 동안 방송을 하지 않았습니다. AS로 다시 세팅해주실 수 있나요?

    A

    AS는 세팅받은날로부터 2주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 방송을 진행하지 않았어도 이미 AS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재세팅은 다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터고블린 상담신청 바로가기
상담
신청
엑스
플릿
구매
카카오 플러스친구 바로가기 맨위로가기